죽느냐 사느냐보다 어려운거

죽느냐 사느냐보다 어려운거

욕심금지 15 71 1 0

바카라냐 슬롯이냐..

그것이 문제로다 ㅠ

주종목은 바카라였지만 요즘엔 슬롯의 재미에 빠졌다

담배하나 물고, 카페인 음료 마셔가면서 돌리다보면

시간 삭제... 근데 슬롯은 오래 할 수 있어서 좋은데 수익이 적네.. 쩝





CASINO FAMILY
카지노 패밀리::카밀리
www.oncafamily.com

카지노커뮤니티,먹튀검증,카지노검증,바카라검증,카지노먹튀,온카,온카검증,카지노제휴,검증카지노,보증바카라,제휴카지노,카지노쿠폰,카지노가입쿠폰,바카라보증,온카후기,카지노후기,온라인바카라,카지노사이트,온라인카지노,바카라사이트,우리카지노,카지노114,바카라전략,먹튀사이트,먹튀없는사이트,먹튀제보,먹튀검증해주는곳,먹튀제보하는곳,카지노가입,온라인카지노괜찮은곳,카밀리

15 Comments
내꺼하자 04.02 13:15  

저는 요즘 잘안하지만 하면 슬롯하는거같아요 바카라 넘나 빡시고 배신이 넘나 많음 ㅠㅠ

욕심금지 작성자 04.02 13:20  
[@내꺼하자]

슬롯으로 가야되나...

양념치킨 04.02 13:21  

전 플이냐 뱅이냐가 제일 어려운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욕심금지 작성자 04.02 13:23  
[@양념치킨] 그건 타이에 페어까지있잖아요 ㅋㅋㅋ
양념치킨 04.02 13:24  
[@욕심금지]

그런건 눈독들이지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녹아죽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플이냐 뱅이냐만 고민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욕심금지 작성자 04.02 13:25  
[@양념치킨]

처음엔 그런마음으로들어가도 

들어가면 나도모르게

손이가요 손이가~~ ㅠㅠ

입금만오만번 04.02 13:21  

뭘하든 건승하십쇼

욕심금지 작성자 04.02 13:23  
[@입금만오만번]

감사합니다 ^^

박모모 04.02 13:24  

욕심님은 워낙 잘하시니까 그냥 맞는 거 하시면 될듯

욕심금지 작성자 04.02 13:25  
[@박모모]

요즘 슬럼프인거 모르셨구나...

뽀로로 04.02 13:28  

저는 그래도 바카라 원픽입니다

욕심금지 작성자 04.02 13:29  
[@뽀로로]

바카라가 좋긴 좋죠...

둘리 04.02 13:51  
[@뽀로로]

저도 바카라가 원픽!!!

슬롯은 잘해서 먹는게 아니라 운이좋아야 먹는것.........

고기먹자 04.02 13:30  

두 게임모두 매력이 있지만 바카라가 수익내긴 좋죠 ㅎ

욕심금지 작성자 04.02 13:33  
[@고기먹자]

근데 그만큼 잃기도 너무 좋음 ㅜㅜ

제목
+

새글알림

 +10 비몽사몽
대부님 12:30
 +1 미×후기
전복의힘 11:26
+

댓글알림

태그

  • 자료가 없습니다.

공유해주세요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#카밀리 텔레그램 - Telegram
텔레그램 @oncafamily 아이디를 검색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