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두 점심 맛있게 드십쇼 ㅎㅎ!

모두 점심 맛있게 드십쇼 ㅎㅎ!

아우디 13 192 0 0

7434e9972ece54ff5a613d1da6baddd2_1620271307_7195.jpg 


초여름이라 날씨가 이제 덥네요ㅠㅠ 벌써 더우면 안되는데ㅋㅋㅋ

김치찌개ㅎㅎㅎ 밥 후딱먹고  7충하고 저녁값 벌어볼게요ㅋㅋㅋㅋㅋㅋㅋ


식사들 거르지 마시고 챙기세요~~





CASINO FAMILY
카지노 패밀리::카밀리
www.oncafamily.com

카지노커뮤니티,먹튀검증,카지노검증,바카라검증,카지노먹튀,온카,온카검증,카지노제휴,검증카지노,보증바카라,제휴카지노,카지노쿠폰,카지노가입쿠폰,바카라보증,온카후기,카지노후기,온라인바카라,카지노사이트,온라인카지노,바카라사이트,우리카지노,카지노114,바카라전략,먹튀사이트,먹튀없는사이트,먹튀제보,먹튀검증해주는곳,먹튀제보하는곳,카지노가입,온라인카지노괜찮은곳,카밀리

13 Comments
핑크홀릭 05.06 12:25  

김치찌개 크기가..ㅋㅋㅋㅋ 가성비 쥑이네요


건승요^^

아우디 작성자 05.06 12:35  
[@핑크홀릭]

김치찌개가 대야에 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태조샷건 05.06 12:26  
와 김치찌개 비쥬얼 쳐 직이네~꼬쏘하이~
아우디 작성자 05.06 12:39  
[@태조샷건]

김치찌개에 하얀쌀밥 야무지게 숟가락에 떠서 촉촉히 적셔먹으면 개꿀맛이지예ㅎㅎ

미스터김 05.06 12:28  
저건 진짜 맛있을듯 김치찌개킬런데
아우디 작성자 05.06 12:39  
[@미스터김] 김치찌개와 소주는 사랑입니다ㅎㅎ
장첸 05.06 12:30  

소주 각이다 가즈아~~~!!!

아우디 작성자 05.06 12:35  
[@장첸]

장첸님ㅋㅋ 기회가 된다면 초청하겠습니다ㅋㅋㅋ


이슬이 한잔 하시죠ㅎㅎ

편돌이 05.06 12:30  

김치찌개 격하게 밥말고싶네요ㅋㅋㅋㅋㅋ

아우디 작성자 05.06 12:51  
[@편돌이]

같이 마시죠 ㅎ

용돈털이범 05.06 12:42  
이건뭐 냄비부터가 맛집이네....
아우디 작성자 05.06 12:50  
[@용돈털이범]

싸장님들 솜씨, 장사하시는 마인드에 따라 밥맛이 다르더라구요 머를 먹어도ㅋㅋㅋ


여긴 싸장님 마인드가 좋은 음식점이에여ㅋㅋ

메르세데스벤츠 05.06 12:52  

난 이기면 뭐.. 보쌈 대짜로 시킬렵니다ㅎ

제목
+

새글알림

 +3 한숨 잤습니다
누나의검은의도 13:17
 +12 금요일인디...
김씨아저씨 13:04
 +10 일진이 사납네요
알콜중독자 12:45
 +10 혼밥시작
메르세데스벤츠 12:24
 +12 활기찬 하루
레인보우 12:00
+

댓글알림

푹 주무셨습니까
아우디 13:33

태그

  • 자료가 없습니다.

공유해주세요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#카밀리 텔레그램 - Telegram
텔레그램 @oncafamily 아이디를 검색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