속이 아프다

속이 아프다

뱅커돌이 15 94 0 0

ca9d23f7d3b40f99c0525bca02c51be5_1625110029_9712.JPG
 




계속되는 연패에 맞불작전으로 겁나 매운 치킨


또래오래 리얼 핫  양념치킨  먹어본 치킨 중 가장 매운 치킨입니다.


 


 


근데..... 너무 매워요.... 진심......





CASINO FAMILY
카지노 패밀리::카밀리
www.oncafamily.com

카지노커뮤니티,먹튀검증,카지노검증,바카라검증,카지노먹튀,온카,온카검증,카지노제휴,검증카지노,보증바카라,제휴카지노,카지노쿠폰,카지노가입쿠폰,바카라보증,온카후기,카지노후기,온라인바카라,카지노사이트,온라인카지노,바카라사이트,우리카지노,카지노114,바카라전략,먹튀사이트,먹튀없는사이트,먹튀제보,먹튀검증해주는곳,먹튀제보하는곳,카지노가입,온라인카지노괜찮은곳,카밀리

15 Comments
공략자 07.01 12:29  
매운거 먹고 스트레스 날리셔서 재기하시길 바랍니다.
뱅커돌이 작성자 07.01 12:34  
[@공략자]

매운음식먹고나면 어느정도 풀리더라구요ㅋㅋㅋ

텔레뱅킹 07.01 12:31  

저도 매일같이 소주에 매운걸 먹었더니 속이 더 타들어 가는거 같아요

뱅커돌이 작성자 07.01 12:35  
[@텔레뱅킹]

전 예전에 엽떡 먹고 위통 온적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

축구사랑 07.01 12:32  

스트레스해소에 매운맛이 좋긴하지만 건강도 챙기셔야 해요.

뱅커돌이 작성자 07.01 12:36  
[@축구사랑]

매운거 먹음 스트레스 완전 없어지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매운거 마니아 됐슴다

라면중독자 07.01 12:33  

스트레스풀때 매운것만한것도 없죠.ㅎㅎㅎ

뱅커돌이 작성자 07.01 12:36  
[@라면중독자]

요즘 핫양념이 너무 안 매워서 실망인데 이건 제 니즈를 맞춘거 중에 하나ㅋㅋㅋㅋ

김씨아저씨 07.01 12:38  

또래오래는 그냥 갈릭반 핫양념반 무조건...

뱅커돌이 작성자 07.01 12:40  
[@김씨아저씨]

또래오래 매운양념은 저의 인생치킨 ....

암보험 07.01 12:39  

볼때는 달달해보이는데, 많이 맵나봐요 ㅋㅋㅋ 맥주랑 잘 어울릴것같아요

뱅커돌이 작성자 07.01 12:41  
[@암보험]

맛있게 매운데 매워요ㅋㅋㅋ

교촌 레드보다 맵나요?!

뱅커돌이 작성자 07.01 12:40  
[@마포대굔무너졌냐]

매워요ㅠㅠㅠㅠㅠ근데 또래오래 핫양념 맛있지요.. 멕시카나 땡초치킨이랑 가장 많이 먹는..

올킬 07.01 13:53  

점심부터 치킨 

진정한 용자십니다

제목
+

새글알림

 +5 지겹다진짜...
바카라귀신 11:16
 +17 불금!!!
대박날팔자 10:14
+

댓글알림

목동타짜 11:48
나랑 놀아요ㅋㅋㅋㅋㅋㅋㅋ
마포대굔무너졌냐 11:44

태그

  • 자료가 없습니다.

공유해주세요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#카밀리 텔레그램 - Telegram
텔레그램 @oncafamily 아이디를 검색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