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들출근할때 저는 하루마무리

남들출근할때 저는 하루마무리

루돌프가슴커 13 218 0 0

마무리 잘 하고 소액으로 놀다가 이모네집 집들이 왔네요ㅎㅎㅎ 

엘지 공기청정기 선물 사서 드리구 진수성찬 아침밥묵고 지금 쉬고 있네요 

저희집 강아지까지 데려왔더니 강아지 2마리라 아쥬 개판입니다 그냥ㅋㅋㅋㅋㅋㅋ





CASINO FAMILY
카지노 패밀리::카밀리
www.oncafamily.com

카지노커뮤니티,먹튀검증,카지노검증,바카라검증,카지노먹튀,온카,온카검증,카지노제휴,검증카지노,보증바카라,제휴카지노,카지노쿠폰,카지노가입쿠폰,바카라보증,온카후기,카지노후기,온라인바카라,카지노사이트,온라인카지노,바카라사이트,우리카지노,카지노114,바카라전략,먹튀사이트,먹튀없는사이트,먹튀제보,먹튀검증해주는곳,먹튀제보하는곳,카지노가입,온라인카지노괜찮은곳,카밀리

13 Comments
잡았다요놈 07.21 08:58  

공기청정기 효도~~~^^

루돌프가슴커 작성자 07.21 08:59  
[@잡았다요놈]

ㅎㅎㅎ이정돈 해드려야쥬

편돌이 07.21 09:35  

효자맨! ㅎㅎㅎ

따뜻한아아 07.21 09:43  
장하네요!! 멋져죠!!
김씨아저씨 07.21 09:44  
와 이모님이 진짜 뿌듯하시겠어요!!! 이모님 집들이 축하드려용
나나 07.21 09:45  

루돌프가슴커님은 크게 될 사람

내가 보장함ㅋ

매일바카라 07.21 09:46  
ㄷㄷ  나보다 낫다....
아우디 07.21 09:48  

와!! 머싯따 인정!!!!!

발만 봐도 잘생겼을 것 같다

암보험 07.21 09:49  

이모님께 최고의 선물일듯 

이시간에 실화냐..... 진짜 멋져요

바카라소울 07.21 10:12  

부럽습니다 ㅎㅎ 가족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ㅎㅎ

헬창 07.21 10:25  

착한 조카님이시네여....ㅎㅎㅎㅎ

빠끄 07.21 10:29  

부럽당 좋은 마무리네

제목
+

새글알림

 +7 아벤 추가 80입 후기
누나의검은의도 19:13
 +17 바카라 오링
꾸벅이 18:19
 +17 나이뜨~~~
시뻘건갱년기 16:06
 +15 아벤 후기
청국장 15:04
+

댓글알림

고점 얼마 남으셨나요 ?
드랍더비트 19:19
어제 반짝했네요ㅋㅋㅋㅋ
누나의검은의도 19:19

태그

  • 자료가 없습니다.

공유해주세요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#카밀리 텔레그램 - Telegram
텔레그램 @oncafamily 아이디를 검색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