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카라 잘하시는분들

바카라 잘하시는분들

알콜중독자 10 134 0 0

첫판에 올인을하나요?안하시나요? 

저는첫판과둘째판 올인합니다 ㅎㅎ





CASINO FAMILY
카지노 패밀리::카밀리
www.oncafamily.com

카지노커뮤니티,먹튀검증,카지노검증,바카라검증,카지노먹튀,온카,온카검증,카지노제휴,검증카지노,보증바카라,제휴카지노,카지노쿠폰,카지노가입쿠폰,바카라보증,온카후기,카지노후기,온라인바카라,카지노사이트,온라인카지노,바카라사이트,우리카지노,카지노114,바카라전략,먹튀사이트,먹튀없는사이트,먹튀제보,먹튀검증해주는곳,먹튀제보하는곳,카지노가입,온라인카지노괜찮은곳,카밀리

10 Comments
김태촌 2020.12.03 15:38  

첫판올인이제일나은것같아요

먹죽고수 2020.12.03 15:41  

첫판에 올인이라...첫판은 아닌듯....

마포대교 2020.12.03 15:56  

후회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방법은 자기촉대로가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

로미오 2020.12.03 15:57  

너무 한방에 박지마세요 ㅋㅋㅋㅋ

뽕드래곤 2020.12.03 16:06  

카지노를 잘하는사람이 있을까요 다 자기 촉대로가는거죠 ㅋㅋ

샌드위치 2020.12.03 16:11  

첫째판 둘째판 올인뱃이면 승률은 좋으신가요?ㅎㅎㅎ

상한가 2020.12.03 16:49  

중독자님은 줄타시는거에요?

매일적금십만원 2020.12.03 16:49  

한방두방에 배팅하면 그게 진짜 도박이죠

그걸좀쪼게서 할수있는 호룰로님만의 배팅법을 찾아보세요 

줄을타던 마틴을하던 꺽던 그냥 한방에 박아버리지마시구요 ㅋㅋㅋ

빤스런 2020.12.03 16:50  

보통 그런스타일들이있죠 근데 이러나저러나 테이블에 오래않앉아있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전

반고흐 2020.12.03 16:51  

빤스런님이 말 잘해주셨네요 다들 배팅스타일이 다르겠지만 

어떤배팅법이되었던 테이블에 오래앉아있지않는게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

제목
+

새글알림

미x 후기
나무라녀 16:12
파라오2천만토너먼트
쿠쿠다스멘탈 10:17
미x후기
사다리신 09:55
+

댓글알림

ㅠㅠ 힘내세요
마포대교 17:45

태그

  • 자료가 없습니다.

공유해주세요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#카밀리 텔레그램 - Telegram
텔레그램 @oncafamily 아이디를 검색해주세요.